서피스를 통해 텍스쳐를 생성
HRESULT hr = D3DXCreateTexture( DEVICE , 1280 , 720 , 1 , 0 , D3DFMT_A8R8G8B8 , D3DPOOL_DEFAULT , &m_pTexture );
텍스쳐를 원하는 사이즈로 생성
m_pTexture->GetSurfaceLevel( 0 , &m_pTexSurface );
텍스쳐의 서피스를 얻어옴
D3DXIMAGE_INFO srcInfo;
hr = D3DXLoadSurfaceFromFile( m_pTexSurface , 0 , &rect , "xxx.jpg" , &rect , D3DX_FILTER_NONE , 0 , &srcInfo );
파일로 부터 텍스쳐의 서피스에 씀
이런식으로 사용해서 텍스쳐 생성했다
CreateOffscreenPlainSurface
UpdateSurface
두개의 함수를 더 사용해서 생성하는 방법도 해보았는데 실패
나중에 필요해지면 더 살펴보겠지만 지금은 패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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