텍스쳐를 폴리곤으로 만들 일이 생겼다.
텍스쳐의 한점을 두개의 삼각형 폴리곤으로 보고
폴리곤을 생성
그다음 색상별로 합병하는 과정
execute
만든 폴리곤을 와이어프래임으로 랜더링한 형태
여기서 엔터를 치면 머지를 시작(enter key - merge)
색상별로 합병이 됐다
F key를 누르면 fill-mode가 전환된다.
사용된 texture는 dx tutorial 의 banana
프로젝트 파일
실제로 써보다보니
생각지 못 한 문제 발생
텍스쳐에서 색상이 확 변경되는 부분에서 픽셀 색상이 겹쳐있는 문제가 발생...
D3DXCreateTextureFromFile( pD3DDevice, textureFile, &pTexture )
요 함수를 사용하면 텍스쳐 사이즈가 2의 거듭제곱이 아니면
픽셀 변형이 발생한다.
D3DXIMAGE_INFO texInfo;
D3DXGetImageInfoFromFile(textureFile, &texInfo);
D3DXCreateTextureFromFileEx(pD3DDevice, textureFile, texInfo.Width, texInfo.Height, 0, 0, texInfo.Format, D3DPOOL_MANAGED, D3DX_DEFAULT, D3DX_DEFAULT, 0, &texInfo, 0, &pTexture)
이렇게 width, height까지 정확하게 넣어줘야
픽셀 변형 없이 값이 얻어지던...
MakeTriangleListFromTexture.zip
MakeTriangleListFromTexture.zi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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