텍스쳐의 색상별로 아웃라인을 만들어봤다.
use key : enter, a, s, d,wheel
enter는 draw style 을 line <-> point 로 변환시킬때 사용
a key 는 변환 과정
s key 는 그려지는 단위를 하나씩 늘려가는 형태
d key 는 한번에 다 그리는 형태
wheel 확대 축소
원본 텍스쳐
라인으로 그냥 그렸을때
점으로 그렸을때
a key 를 누르면
라인이 따진다
a key를 한번 더 누르면
중복되는 라인이 제거된다
a key를 한번 더 누르면
화면은 달라지지 않지만
D3DPT_LINELIST -> D3DPT_LINESTRIP 으로 변경 된다.
하지만... 텍스쳐가 커지면 엄청 느리다 ㅡ,.ㅡ
빠르게 하는 방법을 찾는것도 좋겠지만 일단 패스...
OutlineFromTexture.zi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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