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irectx

OutlineFromTexture

바보 악마 2014. 4. 16. 15:55

텍스쳐의 색상별로 아웃라인을 만들어봤다.


use key : enter, a, s, d,wheel


enter는 draw style 을 line <-> point 로 변환시킬때 사용


a key 는 변환 과정


s key 는 그려지는 단위를 하나씩 늘려가는 형태


d key 는 한번에 다 그리는 형태


wheel 확대 축소


원본 텍스쳐




라인으로 그냥 그렸을때


점으로 그렸을때



a key 를 누르면



라인이 따진다


a key를 한번 더 누르면



중복되는 라인이 제거된다


a key를 한번 더 누르면

화면은 달라지지 않지만


D3DPT_LINELIST -> D3DPT_LINESTRIP 으로 변경 된다.


하지만... 텍스쳐가 커지면 엄청 느리다 ㅡ,.ㅡ

빠르게 하는 방법을 찾는것도 좋겠지만 일단 패스...



OutlineFromTexture.zip







OutlineFromTexture.zi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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